본문 바로가기
일본생활

일본여자 만나는법과 한국남자들을 좋아하는 이유

by Worldwide_Mars 2022. 10. 12.

안녕하세요. Mars 입니다.

오늘은 일본에서 한국남자들이 인기 있는 이유와 만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그 중에서 일본의 블로거가 분석한 글을 가져왔습니다. 또한 한국남자들을 만나는 방법을 소개 하고 있으므로 역으로 

이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들도 일본여자를 만나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밑에 설명을 해놓았으므로 급하신분들은 

글의 하단부로 가시길 바랍니다. 

 

우선 크게 4가지 이유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상냥하다.

2. 애정표현이 적극적이다.

3. 기념일을 챙겨준다.

4. 연락을 자주 한다.

 

이러한 4가지 이유에 대해서 좀더 자세하게 살펴보겠습니다.

첫번째, 상냥하다.

한국 남자들은 레이디퍼스트 라는 생각이 강하므로, 여성들에게 최선을 다합니다.

여자가 짐을 들고 있으면 들어준다던지, 밥을 준비할때도 나눠준다던지 등등 상냥합니다.

한 일본여자의 친구의 경험담에 따르면, 유학을 하면서 한국남자와 사귀게 되었는데,

신발끈이 풀어졌을 때, 그 남자친구가 묶어주었으며, 양말도 빌려준 일화가 있었습니다.

양말에 관해서는 어린애도 아닌데 라고 생각을 했지만, 그래도 여자친구에게 최선을 다하는 얘기를 들으며,

대단하다고 느꼈습니다.

출처 : Body like a back road


둘째, 적극적인 애정표현을 해준다.

 

한국남자들은 일본남자들에 비해 비교적 귀엽다 라던지 사랑해 라는 등의 애정표현을 적극적으로 말해주는 경향이 있습니다. 일본인에게 들으면 굉장히 부끄럽지만, 한국인에게 애정표현을 들으면 부끄럽지 않다 라는 의견이 있습니다.

애정표현을 해주는 일본남자들은 적은 이미지가 있으므로, 말로 표현을 해주는 등 한국남자들은 상냥합니다.

 

셋째, 기념일을 챙겨준다.

 

한국인들은 기념일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100일 기념과 애인과의 기념일 등을 챙겨줍니다.

100송이 장미를 보낸다던지, 방에 캔들을 붙인다던가 풍선을 붙인다던지 등등 로맨틱합니다.

100일 기념일을 중요시하게 된 습관의 배경에는 한국에서는 성숙, 완성과 같은 의미를 가진 100이라는 숫자를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한국에서는 100일을 중요시하게 생각하며, 기념일을 중요시 하는 한국문화입니다.

거리는 가까워도 이질적인 문화가 있어서 흥미롭습니다.

또한 매년 11월 11일이면 빼빼로데이가 있으며, 일본에서는 포키노히 라는  이름이 있지만, 일본에서는 포키를 같이 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국에서는 이벤트적인 성격을 지니게 되었으며, 애인사이에 빼빼로를 교환하면서 같이 밥을 먹는 일로 되었습니다. 또한 2월 14일 화이트데이도 있으며 12월14일 허그데이 등등 매월 14일에는 애인과의 이벤트가 있습니다.

 

넷째, 연락을 자주 해준다.

 

한국남자들은 일단 연락에 철저합니다. 예를들면 지금 뭐해? 밥먹었어? 등등 남자친구가 여자친구에게 연락을 하는 모습을 드라마나 영화에서 볼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무언가 같이 하는 것을 중요시하게 여기므로 여자친구에게 보고, 연락은 빼놓을 수 없습니다.

술자리에 있어도 항상 같이 있는 멤버와 사진을 찍는다던가 셀피나 무슨 밥을 먹는지 사진을 찍어서 보내줍니다.

이정도로 연락을 자주 해주면 바람을 피우는 의심도 없습니다.

하지만, 사람에 따라 다르지만, 연락이 너무 많아서 피곤할 수도 있습니다. 

그럴 경우는 솔직하게 의견을 전달해서 상호간에 조절하도록 합시다. 

일본여자를 만나는 방법 !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일본여자들이 한국남자들을 만나기 위해 사용하는 어플은 주로 헬로우톡, 미프, 인스타그램 등이 있습니다.

 

 

1. 헬로우톡

헬로우톡은 언어, 문화교류를 위해서 만들어진 전세계 온라인 커뮤니티입니다.

세계 등록 유저들은 1000만명 이상 있으며, 언어를 학습하면서 친구와 애인을 만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실제로도 헬로우톡을 사용해서 만난 커플들도 다수 있습니다.

2. MEEFF

미프는 한국인이 개발한 어플이며, 유저들도 한국인들이 많으며, 어플에 대한 설명은 물론 한국어로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일본한국 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 국적의 유저들도 많이 있으며, 복수언어에 대한 공부가 되며, GPS기능이 있으므로 

거리가 가까운 지인을 만드는 것도 가능합니다. 

  
3. instagram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한국인을 사귀는것도 가능합니다.

한국어로 팔로우라고 #팔로우 라는 해쉬태그를 붙이면, 좋아요를 붙이면서 서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는 확률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인친, 카페 등등으로 해쉬태그를 붙이는 것도 가능하며, 일본인들이 이에 대한 해쉬태그로 여러분들에게 연락이

올 지도 모릅니다. ㅎㅎ

 

또한 유학을 한다던지, 일상생활에서 만나는 방법도 있지만, 제일 간단하면서도 실제 현지에서도 주로 사용하는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시기를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코로나를 통해서 온라인 데이트 시장이 엄청 커졌기 때문이고, 요즘에는 

지인의 소개보다는 어플을 사용해서 맺어진 커플이 많기 때문입니다.

 

이상입니다. 여러분들의 행복과 성공을 기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