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맛집

【일본여행】히로시마 사이조 라멘 맛집 - 요로시쿠

by Worldwide_Mars 2022. 12. 6.

안녕하세요. Mars입니다.

 

오늘은 제가 히로시마 사이조에 있는 맛있는 라멘가게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Yoroshiku - Google 지도

 

Yoroshiku · 3-5 Saijohonmachi, Higashihiroshima, Hiroshima 739-0011 일본

★★★★☆ · 일본라면 전문식당

www.google.com

위치는 사이조 역으로부터 도보로 약 2분 거리에 있으며 아주 가까운 거리입니다.

혹시나 히로시마에 오셨다면 한번 쯤 방문해보기를 추천합니다.

사이조역은 히로시마역으로 부터 대략 40분정도 걸리는 곳에 위치합니다.

도보로 2분 이동 후, 아래와 같은 가게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메뉴는 일반 츠케멘 & 돈코츠 라멘 & 오니기리 & 챠슈동 & 쇼유라멘 등이 있습니다.

 

가격대는 돈코츠 라멘의 경우, 750엔으로 저렴한 편이며, 츠케멘도 780엔부터 시작합니다.

50엔을 더 추가하시면 츠케멘의 매운맛도 가능합니다. 저는 매운맛은 한번도 안먹어봤습니다.

 

토핑은 아지타마고(간장계란), 네기(대파), 모야시(콩나물) 등이 있으며 취향대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혹시나 전부다 넣고 싶으실 경우는 제이타쿠라는 280엔 메뉴를 누르면 모든 토핑을 적절하게 더 추가해서 얹어줍니다.

이 가게는 츠케멘이 유명한 가게이므로 저는 츠케멘을 시키기로 하였습니다.

옆에 츠케멘에 찍어먹는 국물도 주었습니다.

위는 돈코츠 라멘입니다. 국물있는 라멘도 팔고 있는데 특히나 겨울에는 이 라멘에 인기가 많습니다.

위는 챠슈동입니다. 저는 챠슈동은 그다지 추천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츠케멘을 먹으면 배가 부르기 때문에 챠슈동까지 먹기는 힘들뿐더러 다른 가게의 챠슈동과 비교해서 특별한 맛은 없었고 가격도 400엔이라 비싼편이기 때문에 라멘만 드시기를 권합니다. 

 

쇼유라멘이나 돈코츠 라멘등을 팔고 있습니다. 하지만 츠케멘이 아닌 라멘의 경우, 더 맛있는 라멘을 만드는 전문점이 있을뿐더러 굳이 요로시쿠 까지 올 필요는 없기 때문에 츠케멘을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다른 츠케멘과는 달리 좀 더 한국인의 입맛에 맞기 때문입니다. 양도 푸짐하기 때문에 배부른 한끼를 드실 수 있습니다.

단지 맛같은 경우, 대부분의 한국인들은 다들 좋아하는 맛이지만 챠슈라던지 여러 기름기가 있기 때문에 느끼하다고 느끼실 수도 있습니다. 건강한 맛과는 거리가 있습니다.

 

맛 : 

접근성 : 

가격 : 

화장실 : 

대기시간 :  (가끔식 많이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대기시간 같은 경우, 시간대를 잘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예를들면 오전, 오후 오픈 시간에 맞춰서 가시거나 혹은 더 늦게 13시40분 이후 혹은 20시 이후에 가신다면 기다리지 않으셔도 맘편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댓글